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헬스뉴스 전문 체널 기사
작성자 이형천 (ip:)
  • 작성일 2019-02-01 16:04: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33
평점 0점

[화제] 병원 항암치료도 안 통한 '대장암 말기'!, 방법은 따로 있다? 충격!




▶ 항암치료에 산양삼이 제격, 연구결과 화제!

▶ 더 이상 고통스런 항암치료 안받아도 되..충격?!

서울 여의도에 있는 금융회사에 근무하는 임우진(51세)씨는 서울대학교병원에서 2015년 12월 대장암말기 판정을 받아 수술을 받았고, 2016년 2월부터 8월까지 총 12차례의 항암치료를 받았다. 하지만 4개월 뒤 말기암이 재발이 되었다. 고통스런 항암치료를 다시 받기는 무서웠고, 이미 병원에 신뢰를 잃은 임우진(51세)씨는 치료를 포기하고 다른 방법을 알아보았다. 그러던 중 우연히 여러 지인의 추천으로 생기보력이라는 업체에서 암환자를 대상으로 건강식품에 대한 효능이 대단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복용 신청을 하게 되었다.

복용을 한 지 15일이 지났을 때 몸속의 피로, 불면증이 없어지고 특히 항암치료의 부작용으로 가장 심했던 손발 떨림이 고쳐지기 시작했다. 그렇게 하루에 4봉을 꾸준히 복용한 결과 지금은 일반인과 같이 행동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을 정도로 완쾌 되었다. 임씨가 복용한 생기보력, 그 것은 산양삼이었다.

생기보력 제품의 개발자 이형천 원장은 항암치료의 최고 선진국 미국, 일본, 독일보다 무려 10년 이상 빠르게 개발되고 그 효과가 입증된 제품을 출시하였는데, 그 효과는 사람의 생명을 살리는데 큰 기여를 하였다.

< 항암제와 NK셀 산양삼과의 비교 >



실제로 경북대학교에서 임상실험연구를 했고, 현재 세계적인 항암제인 독소루비신과 NK셀산양삼을 비교했을 때 암세포의 생존율은 2배정도 차이로 항암제의 역할로서 산양삼이 훨씬 우세하다는 결과가 나왔다.

또한 약 3주 간 복용 전 후를 비교해 보았을 때 항암은 물론이고 여러 질병을 미리 예방할 수 있는 면역세포가 증가하는 시험결과를 보였는데 단 약 3주 만에 일반 면역지표가 2배 이상 증가하는 굉장한 수치도 보였다. 이러한 성분으로 인해 암세포를 없애는 것에 효과적임에도 불구하고 약품이 아닌 건강 식품이기 때문에 병원에서 받는 항암치료와 같은 부작용 또한 있을 수 없다.

혹시 주변에 암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이 있거나, 암에 대한 걱정 때문에 보험에 가입하고 있고, 앞으로 남은 삶에 대한 건강을 보장받고 싶다면 'NK셀 산양삼' 복용을 적극 추천한다.

은 언제든지 우리에게 닥쳐올 수 있는 질병이니, 이에 대비해 아래 전화문의 및 상담을 받아보는 건 어떨까?

은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합니다. 하단 홈페이지를 통해 생생한 "체험사례"를 알아보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